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정일의 6.15세력은 亡國의 煩惱거리만 만드는데 대통령은 어디 계신가?
Korea, Republic o 구국기도 0 280 2011-07-23 17:36:12

[잠언 15:16가산이 적어도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크게 부하고 번뇌하는 것보다 나으니라]

 

대한민국의 걱정거리는 6.15세력이다. 그것들은 번뇌거리다. 그것들이 종횡무진하는 한에는 수출 1조 달러시대라도 희망이 없다. 도리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여호와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 곧 하나님의 본질인 아가페 사랑으로 무장된 국민이 되어야 한다. 하나님의 사랑은 아가페다. 대한민국은 1조 달러 그 이상도 수출해야 하지만 아가페적인 애국심이 있어야 산다. 그것이 없다면 망국이다. 아가페애국심이 1조 달러보다 더 낫다.

 

큰 근심거리 6.15세력에 의해 나라가 망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아가페적인 애국심이 있어야 그것들에게서 나라를 지켜내고 북한주민을 해방하고 북경을 민주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가페적인 사랑만이 그것들의 도전에 응전 넉넉하게 승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늘의 본문 번뇌로 번역된 trouble은 원어에 tumult, confusion, disquietude, discomfiture, destruction, trouble, vexed, vexation, turmoil, panic을 담고 있다.

 

김정일과 내통하는 6.15세력은 반역집단인데 그것들이 행하는 전술전략은 대한민국에게 tumult한 짓을 가한다. 그것들은 큰 소동 소란 떠들썩함을 만들고, 그것으로 폭동 반란 난동을 하게 하려고, 국민에게 선전선동을 구사한다. 국민의 애국심의 흐트러짐 어수선함과 극한 패닉과 망국적인 격정 흥분 감정의 폭발을 야기 시키고자 함이다. 이런 준동을 막아야 하고 그것을 소화하고 그것을 이기는 힘이 없다면 그것은 결국 망하게 되는 것이다.

 

김정일과 결탁하는 6.15세력은 반역을 행동하여 대한민국에게 disquietude的이다. 그것들은 언제나 안보위기의 주범이다. 나라를 언제나 불안한 상태로 만들고 不穩(restlessness차분하지 못함 쉼 없음)하게 한다. 그것들은 나라를 망국케 하려고 준동하는 걱정(uneasiness)거리들이다. 그것들은 언제나 대한민국에 불행을 만든다. 때문에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아가페 사랑으로 애국심을 무장하자고 강조한다.

 

김정일의 꼭두각시인 6.15세력은 그것들의 지령에 따라 대한민국에게 discomfiture를 일삼는다. 그것들은 언제나 대한민국에게 당황 당혹케 하는 언행을 일삼는다. 그것들은 애국심에 혼란과 낭패를 겪게 한다. 그것들은 자유대한민국 만세의 계획 소망의 좌절과 실패를 만들되 아주 완패 패주하게 하려는 것이다. 결코 그것들을 제거해야 한다. 대통령은 또다시 투 트랙을 내세워 정상회담의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다.

 

김정일의 본질과 동질인 6.15세력은 대한민국에게 confusion的인 전술을 편다. 이것들은 언제나 대한민국의 혼란과 난잡함과 소란 소동의 원흉이다. 대한민국은 지금 이것들을 극복해야 한다. 이것을 극복하지 못하면 대한민국의 미래는 불투명하다. 악마의 본질을 이기게 하는 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아가페 사랑이다. 악마의 본질은 어둠이다. 빛이 있어야 그 어둠을 이기는데, 아가페 빛만이 그 어둠을 근본적으로 물리친다.

 

김정일의 남한적화 행동대원 6.15세력은 발악하되 대한민국에게 destruction하다. 그것들은 대한민국을 파괴행위를 하되 마치도 문서를 파기하는 것처럼 나온다. 대한민국을 박멸하되 마치도 구제(驅除)하듯이 나선다. 그것들이 준동하는 세상은 파멸 멸망상태에 빠진다. 그것들은 대한민국의 파멸의 원인이고 김정일의 수단 곧 대한민국 파괴의 수단이다. 그 수단이 준동 종횡무진하도록 방치하는 것은 지도자들의 사보타주이다.

 

김정일을 사랑하는 6.15세력은 기득권으로 뜯어먹으며 대한민국에게 trouble이다. 그것들은 언제나 걱정거리고 대한민국에 고민 난처함 괴로움 고뇌를 주는 존재들이다. 그것들이 절치부심하면 대한민국의 재난이 시작되고 불행이 이어지게 된다. 그것들은 언제나 애국자들을 정신적으로 아프게 한다. 참으로 대한민국을 괴롭히는 집단이다. 이 집단과 동거를 꾀하는 이명박 정부는 연평도 천안함 용사들의 핏소리를 조롱하고 있다.

 

김정일에게 한없이 관대하고 북한주민에게 가혹한 6.15세력은 대한민국에게 vexation의 원흉이다. 그것들은 언제나 대한민국이 잘되는 것을 눈 뜨고 보질 못한다. 대한민국에게 짜증내기 짜증나게 하기 괴롭히기에 능숙하고 대한민국이 잘 되는 것을 괴로워하고 화를 내고 심술을 부려 화나게 하는 자들이다. 참으로 대한민국을 정신적인 고통 괴로움 귀찮음 성가심을 주는 것들인데, 괴롭히는 것들이고 고민거리 성가신 일을 만드는 자들이다.

 

해방구를 만들어 법치구현을 방해하는 6.15세력은 대한민국에게 turmoil를 일으킨다. 그것들은 소란 소동 혼란 동요를 일으켜야 무엇을 얻을 수 있다고 여기는 집단이다. 참으로 agitation하다. 휘젓기 휘저어 섞기, 교반(攪拌)에 능하고 인심의 동요 교란 흥분 정치 사회적 불안을 만드는데 능하다. 특히 그것들은 여론을 장악하고 여론에 호소하기와 토론 운동 소동 선동으로 진행하는데 능하다. 이를 저지하는 능력을 갖춘 시스템이 절실한데 대통령은 없다.

 

기만폭력살인착취로 사는 김정일을 미화하는 6.15세력은 대한민국에게 vexed, vexation的인 짓만 골라 한다.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려고 작심하고 달려드니 하는 언행마다 국민의 속이 타는 짜증나는 짓만 골라 한다. 그것들은 대한민국에게 짜증내기 짜증나게 하기 괴롭히기에 능하다. 대한민국이 잘되는 것을 괴로워하는데 언제나 정신적 고통 괴로움 귀찮음 성가심을 만들어 내는데 주저치 않는다. 그것들을 방치하는 것과 방관하는 것은 참으로 망할 짓이다.

 

김정일과 연합전선을 펴서 남남갈등을 일으키는 6.15세력은 대한민국에게 panic에 빠지게 한다. 국민을 당황케 하고, 겁먹게 하고 공포에 질려 스스로 자멸하도록 유도하는 짓을 구사하고 있다. 저것들은 국민이 아가페로 무장하는 것을 몹시 싫어하고 수많은 사이비로 교회에 침입하게 한다. 국민이 저것들의 속임수에 당황한 당황하여 쩔쩔매는 것, 상황처리능력을 현저히 약화케 하는데 주력하고, 틈만 나면 국민을 당황케 하여 공황을 일으키게 한다.

 

번뇌라고 하는 의미에 담겨진 tumult, confusion, disquietude, discomfiture, destruction, trouble, vexed, vexation, turmoil, panic의 모든 것을 극복하는 힘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을 이기는 힘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다. 우리는 그런 힘으로 무장되게 하는 지도자들이 필요하다. 1조 달러가 나라를 지켜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나라를 지키려면 반드시 아가페적인 애국심이 있어야 한다. 그것은 1조 달러 수출보다 더 나은 것이다.

 

북한인권법을 제정치 못하는 이유가 그 6.15세력의 농간에 있다. 그것들이 불법으로 비자금을 모아 반역의 짓을 하고 있다. 결국 모든 것으로 대한민국을 희롱하고 있다. 그것들은 지금 전성시대를 구가하고 있다. 모든 것이 한철이다. 하나님은 악마에게 결코 긴 시간을 주지는 않는다. 그 시간이 다하면 망하게 되는데, 그것들이 망하기 前에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아가페 사랑과 그 애국심의 가치를 알려줄 것 같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故 황장엽 선생 추모에 대한 올바른 인식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다음글
멀고 먼 통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