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인권을 위하여 일을 한다는 단체들에게 물어보고싶습니다 |
---|
탈북자들의 인권을위해 일을 한다고 하는데 어떤일을 한다는것인지 이해가아니가네요
제가 알기로는 북한에있는 사람들은 탈북자가 아니고 그리고 북한의 인권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것은 한국에 사는 탈북자분들의 인권을 더 중요시해야 되는게 아니세요 그리고 왜 이북에서 중국으로 또 베트남, 캄보자,몽골 , 태국,러시아 , 거쳐 목숨을 걸고온 한국땅을 더럽다고 침을 뱉고 해외로 나가는지 한국의 정부와 탈북자 단체들은 한번이라도 생각을 해봤는지 물어보고 싶네요 제가 들은데 의하면 탈북자정착을 위하여 정부에서 올해예산액이 총 250억이 지원을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그돈은 다 어디로 갔는가 하는것입니다 또 탈북자 단체들에 그렇게 많이 후원금을 하는것같은데 그 돈을 어디에 쓰는지 정부에서는 좀 파헤쳐봐야 한다고 저는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을 하는지 물어보기 쉽습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님의 말씀처럼 철저히 그 사용처를 조사하고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야 하는데 그럴려면 또 예산이 듭니다. 즉 또 돈이 필요 하단 거지요.
모든것이 돈.돈.돈 이랍니다. 이 눔의 세상~~~
아 그리고 한국에 왔다가 제3국으로 간 사람들은 신경쓰지 마세요.
대한국민이면 지 가고싶은 데로 다 갈수 있습니다.
다만 그런 인간들이 가는데가 대체로 한인사회랍니다.
거기서 또 거지처럼 빌 붙어 살아갑니다. 교회나 이런곳에서 어느정도 도움 받았다 싶으면 다른 곳에 가서 또 ~~~~~후후
어느정도 자릴 잡으면 오로지 아무도움없이 지 혼자서 성공한 것처럼 위장도 하지요.
불쌍해서 도움 준 한인들 뒤통수도 잘 때린답니다. 하하하하
무슨놈의 탈북자단체냐? 탈북자단체가 아니라 탈북자들을 지원하라고 정부에서 만든 지원재단이다. 알간 이 싸구려야!
본문을 쓰신 분 말씀대로 탈북자들을 지원하라고 정부에서 그런 단체를 만들어 놓고 예산도 그렇게 잡으면 뭘하는데요. 정작에 탈북자들을 위해서 쓴것이 과연 얼마나 될가요. 국민들은 탈북자들이 처음으로 정착할때 6개월간 지급받는 생계비에 대해서도 불만을 보입니다 왜 우리가 힘들게 번돈으로 그네들을 먹여 살려야 하냐구요. 맞은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누구를 앞세워서 누가 돈 타먹는지 모르겠네요.
청소하고 빈약하기 그지없는 탈북자단체는 왜 들먹이는가 말입니다.
재단이 260억받는것이지 탈북단체가 260억 받는것은 아니잖는가?
재단을 비판하려면 정확히 알고 하여야지 탈북자단체는 왜 욕하는가 말입니다.
본문을 쓴자는 아마도 온지 얼마 되지도 않은것 같은데 아무것도 모르면서 그런글을 쓰면 안되지요. 그래도 무슨일이 생기면 재단보다는 탈북단체한테 찿아오는데 그런대로 탈북단체가 나서주어 해결되는것이 많습니다.
탈북인단체 대다수가 정부지원 10원도 받지못하고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우리의 권익을 위해 그래도 열심회 활동합니다. 그런데 그것도 알지 못하는자가 개소리를 하니 격분할수밖에 없은것입니다. 욕하려면 재단이나 욕하라 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