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범 탈북자단체장 긴급 간담회 공고
Korea, Republic of 한창권 0 630 2014-02-19 14:59:08
안녕하십니까? 북한이탈주민정책참여연대 한창권 대표회장입니다. 지난 한 주일동안 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이사장 정옥임)주최 단체장간담회문제로 탈북자사회가 시끌벅적 합니다. 지금까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나름의 소신과 사명감, 의지를 갖고 다양한 분야에서 탈북자사회를 이끌고 있는 단체장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난 2월 12일. 북한이탈주민정책참여연대 회장단 모임이 있었습니다. 단체장님들의 바쁜 일정을 감안해 먼저 단체장 몇 사람이 만나 범 탈북자단체장 간담회 필요성을 인정하고, 북한이탈주민지원재단 문제와 정부의 탈북자정착지원개선 방안을 토의하는 범 탈북자단체장 간담회를 빠른 시일안에 갖기로 토의하였습니다.
 
이번 간담회 토의 안건으로
1. “지원재단 예산을 따내기 위해서는 재단 사무실이 국회의사당 가까운 유리한 곳에 있어야 된다”고 우기는 지원재단의 고집을 토의하고, 예산낭비의 표본인 지원재단 사무실을 교통이 편리한 저렴한 지역으로 옮기는 문제 등...
2. 탈북자를 정책고객으로 인정하지 않는 지원재단 임직원들의 고자세 자질문제 등... 언론을 통한 통일부, 청와대, 국민들께 호소하는 문제 토론
3. 탈북자를 들러리 세워 지원재단 활용한 제 이속 챙기기 예산낭비 규탄 정책토론회, 각종 기자회견, 집회(퍼포먼스 포함) 및 각국 대사관을 통한 국제적 호소와 국제기구들과의 연대성 방안 토의
4. 지원재단의 이사회와 임원에 탈북자대표 파견하기 대책토의
5. 기타 등...
 
날짜와 시간: 2014년 2월 22일(토요일) 오후 3시~ 6시
장소:북한이탈주민정책참여연대 회의실
주최: 북한이탈주민정책참여연대
대상: 범 탈북자단체장(기업인, 체육단, 예술단, 자조모임단체장 포함)
 
*문의: 070-7766-4411. 010-5335-8587
*찾아오시는 길: 지하철 3호선. 8호선 가락시장역 4번 출구 직진 300m 좌측 커피숍 매점 끼고 좌회전 50m 직진. 가락본동 우체국 맞은편 건물 GS25시마트 건물 402호
*주소: 서울시 송파구 양재대로 62길 47 402호(가락동 76-9번지 가락빌딩 402호)
                                                                                                                                    2014년 2월 19일
북한이탈주민정책참여연대
 
*오늘부터 이 주소 게시판을 자유롭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www.enku.kr 탈북인단체총연합 자유게시판
http://nkdh.kr 북한이탈주민정책참여연대
(구 탈북인대표자협의회) 자유게시판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너의집에가라 ip1 2014-02-19 19:27:41
    야 창건이... 너만 나타나면 이창이 더럽게 시끄러우니까,,회의를 하든 잡아먹든,, 너의 창에서 좀 놀라우.
    다신 여기 오지말라, 알가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위에분 ip2 2014-02-19 20:25:59
    ,,,,,,,,,,,,,,,,,
    재밋는 사람이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행복 ip3 2014-02-20 02:07:24
    아무래도 천성이 나대기를 좋아하는가 보다. 보통 사람 같으면 지 입으로 탈북자총연합회 회장이니 또 무슨 대표회장이니 직함 만들어 달고 다닌다는게 부끄럽게 마련이기 때문이다. 결국 겸손이란건 눈꼽만큼도 모르고 까불기를 좋아한단 얘기.

    사무실 월세 아끼기 위해 신길동으로 옮겨야한다는 소리 도대체 누구 머리에서 나온 것인지 모르겠으나 종로, 강남, 여의도등에 위치한 수 많은 다른 기관에겐 그런 소리 안하나? 고작 생각한다는게 월세 아껴서 탈북자에게 주어지는 금액을 늘리겠다는 발상인데 참으로 유치하기 짝이 없다. 그럴거면 통일부도, 청와대도 국민을 위해 신길로 옮겨야 할 것 아닌가.

    재단에 이사자리 꿰차고 재단돈 뜯어 먹으며 살 생각은 버리고 주체적으로 좀 살도록. 깜도 안되는게 이사자리 꿰찬다고 탈북자들의 정착에 무슨 도움이 되겠냔 말이다. 남한데 온지 수십년이 됐음에도 아직까지 집 하나 없다는데 자신 부터 정착 못하는 주제에 누구 정착을 걱정하나? 게다가 일반 탈북자를 위한다면서 하는 짓의 실제 목적은 느덜이 임원자리 꿰차고 감투쓰고 그에 준하는 연봉 받는 것은 물론 향후엔 느덜 똘마니들한테 일감 몰아주기 하며 재단돈을 다 해처먹기 위한 것이란걸 모르는 사람이 있을거라 생각하나?

    재단 임직원의 고자세가 문제라는데 지금 거기 사람들이 니 친구거나 개나소나 하는 듣보잡 단체장 따위와 동급이라 생각하나? 그럼 일반 탈북자가 한창권 사무실 가서 "야, 한창권이 겨나오라 그래" 하면 창권이가 잽싸게 뛰어 나와 90도 각도로 인사하면서 맞이해주냐고. 공공기관을 지금 무슨 삼성이나 LG 고객지원센터 쯤으로 생각하나? 쌍욕질 하고 행패부리는 놈들에게까지 아량을 베풀 이유는 없는 것이다.

    재단에 비리가 있다면야 흔들어 대기 딱 좋았을 테지만 그렇지 않은게 유감일 것이다. 그리고 예산 낭비라는 것도 그 기준을 니 멋대로 잡을게 아니라 통일부 동급의 여타 기관과 비교를 해서 상대적으로 낭비가 되고 있는지 부터 파악하고 그런 소릴 해라.

    이사든 상담직원이든 간에 전문성과 경력, 학력, 능력을 기준으로 선발해야 마땅하거늘 탈북자란 이유로 무조건적으로 채용한다는건 재단을 말아먹겠다는 소리나 마찬가지다. 출신이 남한이든 북한이든 상담을 가장 잘 할 수 있는 사람이 맡아야지 탈북자란 이유로 세상물정 모르는 사람 앉혀 놓으면 서비스의 질은 당연히 떨어질 수 밖에 없고 이는 고스란히 2.7만 일반 탈북자들의 피해로 이어진다. 이사도 마찬가지. 행정의 '행'자는 커녕 그 어떤 전문성도 없는 놈을 이사자리 앉는다고 재단의 업무 효율이 높아지나?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147 ip4 2014-02-20 12:21:35
    행복이란 사람 탈북자이세요? 아니면 오리지날 한국분이세요? 한심해서 한마디 합니다. 전문성,경력,학력,능력을 겸비한 탈북자들 많습니다. 그런 사람들 선정하여 일하도록 하자는 소린데 혼자 유식한 티 내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행복동무 ip5 2014-02-20 12:30:42
    행복동무 너무 티가나요. 그러면 탈북자들 더 반발해요. 공정하게 평가하고 글을 쓰세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지나가다 ip6 2014-02-20 12:52:36
    지원재단 직원들 제가 보아도 태도에 문제가 많죠. 마음보들이 고약한건가, 인성들이 굴러먹은건가? 암튼 그곳 직원들중 제대로 되어있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네여~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ㅉㅉㅉ ip7 2014-02-20 16:40:41
    진정성만 있고 사심 없는 지구력이라면 참말고 긍정적인 호흥이 되겠는데 이젠 한창권님은 재단하고 몇차례의 의식적인 트러불 조성으로 하여 그 진모가 뻔할 뻔자로 각인 되고 있습니다.
    말한다면 왜 김일주 적에도 들고 나왔던 이것 저것들을 구차스럽게 보일정도로 다시 번복합니까?
    하고 문장마다 남들의 모방이 많아 자기식이 없는것은 원래라고...하고 전국적인 탈북자 분포도에 걸맞게 합리적이자면 재단뿐이 아니지요... 의미가 너무도 많지 않아요?
    탈북자 권익 권익 하지만 진실로 탈북자들을 위해 그 어떤 제도적인 보완을 하여 놓은 것이 단 한개 라도 있는가...를 진정성 있게 돌이켜 보세요. 여직것의 답이 나올것입니다.
    하고 이왕지사 탈북자 권익과 명예라면 진정성에서 님이 참말로 궁생해질 물음이 세가지가 준비 되었는데...뭘가요?
    그 물음에 답 못한다면 그야 말로 치명적일것입니다.
    -사람은 자기 만큼 남을 본다- 고 참 님이 하는 행실을 보면 긍정이 가다가도 돌아서게 됩니다.
    내보기에는 너무도 미숙이지만...그래도 뭔가를 위해 50 중반 나이에도 분투할 의기라면...우선은 인성부터 다듬으세요.투사이미지는 좋아도 싸움닭 이미지는 발붙힐 곳을 내주지 않는 자유민주주의 체제 임을 자각하세요.
    내 다시는 다시는 -소대가리 경읽기-를 않할것입니다.
    하지만 행동에 대한 책임은 국민이 꼭 물을것입니다.
    이상 한참 보아야 사람 같은 사람들로 평가한 탈북자 중에 한사람 일것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니가뭔데모이래 ip8 2014-02-20 17:53:47
    자기마음대로 단체장들을 소집한다라는 공고를 내는 행위가 자신은 탈북자를 대표하며 조명철과 같은 레벨이라고 착각하니까 이런 웃기는 짓거리를 한다는거야. 조명철이는 남한에 정착하자마자 남한에서 내로라하는 석사 박사들 틈에끼어서 매일같이 연구하고 공부하고 그랬는데 기껏 남한에 정착해서 한거라곤 세녹스 유사휘발유나 팔아대고 주먹질이나 해대고 가락동 과부식당이나 드나들었던주제가 서류몇장 마음대로 작성해서 신고서만 제출하면은 탈북단체장이 되는 아주 손쉬운 현실에서 따르는 똘마니들이 회장님 회장님하니까 지놈이 마치 조명철과 같은 레벨이라고 착각하기 시작했다는거지.조명철이도 국회의원을 하는데 탈북자 총연합회장인 낸들 뭣하냐라는 착각이 스스로 들기 시작하니까 이렇게 주제도 모르고 겁도없이 날뛴다는거야.가락도 과부치마폭이나 들락거리고 유사휘발유나 팔아먹던 자신의 주제는 생각치도못하고말이야.조명철이는 북한 건설상의 아들에다가 김일성대 정경학과 출신에 베이징 유학까지 갔다오고 남한에 정착하자마자 남한의 석박사들속에서 매일같이 죽어라 공부만 해댄 조명철이와 지놈이 같은 레벨이라고 착각하기 시작한거지. 그러니 따르는 똘마니들 시켜서 한창건을 조명철이 대신으로 국회로 보내자라고 선동질을 해대질않나 주제도 모르고 말이야. 지놈이 마치 무슨 조명철이 레벨이나 된 착각으로 탈북지원재단에게 이래라 저래라 행패와 명령질을 내리질 않나 말이야. 거주이전의 자유도 없어서 지놈이 살던곳외에는 가보지도 못한놈이 말이야. 조명철이 처럼 애비가 장관이기를 하나? 조명철이 처럼 김일성대학을 나오길 했나? 조명철이 처럼 베이징유학을 갔다오길했나? 조명철이 처럼 남한 석박사들 틈에서 죽어라 공부하기를 했나? 세녹스 팔다가 미국등 남의 나라에 가면은 탈북자들을 잘대해주겠지 하고 남의 나라에나 기웃거리기나 하고말이야. 정착한지 20년이 되어가면은 요새 들어오는 후배탈북자들에게 모범이 되거나 본받고 싶은 사람이 되어있어야하는데 이건 정착 20년동안에 직업도 없지 해논건 세녹스에다가 불체자 낙인에 허구헌날 주먹질에 가락동 과부식당 드나드는게 전부인놈이 무슨 단체장이냐고? 최소한 요새 들어오는 후배탈북자들이 죽도록 본받고 싶어하는 모범이 되는게 조명철이의 성공신화인데 이정도가 되어야지 단체장 대표요라고 나서는건데 이건뭐 허구헌날 똘마니들 데리고 나이 오십처먹고 주먹질이나 해댄게 김일성대학 문턱에도 못가고 가본거라곤 러시아 벌목공이 전부인놈이 그렇다고 직업이 있기를 해? 뭐? 내가 탈북자 대표니 단체장들은 몇날 몇시에 모이시요? 한심한 새끼야.탈북자들 망신을 시키는 한심한 개자식. 조명철이와 같은 레벨이라고 착각하는 정신저능아탈북자.한마디로 불쌍한 놈이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니가뭔데모이래 ip8 2014-02-20 18:07:02
    니놈이 25000명 전체탈북자들의 직선투표에 의해서 뽑힌 놈이냐고? 니놈손으로 내가 무슨무슨 단체장이요라고 신고서 작성하고 신고해서 단체장이라는 감투를 쓴놈이 아니냐고? 그런데 니놈이 뭔데 단체장들을 와라 가라 하고 명령질이야? 니놈이 대통령이나 국회의원 자치단체장들 처럼 직선투표에 의해서 뽑힌놈이냐? 김일성대학을 나온 출신들도 잠자코 숨죽여 사는데 이건뭐 시장바닥에서 주먹질이나 해대고 가락동 과부식당이나 드나들던 놈이 총 연합단체장이라고 까불어대면서 탈북단체장들을 오라가라하고 의제도 지놈 마음대로 정하고 마치 지놈이 조명철이하고 같은 레벨인냥 착각에 빠져서 말이야.못배우고 무식한게 말이야. 너같은 놈들 때문에 탈북자는 영원히 3등국민이라는 이미지에서 못벗어난다고. 남한정착 20년 동안에 해논거라건 유사휘발유 팔고 같은 탈북자들을 몰매나 놓는 비열한 자식이 말이야.중국 러시아 미국에가면은 공안과 그곳 경찰이 무서워서 말한마디도 건네지도 못하는게 이땅에선 왠 주접이냐고? 이새끼야 그렇게 깡다구 좋으면 연변 두만강가에 가서 공안들에게 눈알부라리고 대들기라도 해봐.병신새끼주제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아니지 ip9 2014-02-20 19:01:44
    같은 탈북자 단체나 검찰에 고발하여 후원 못받게 하는 한창건 ㅋㅋㅋㅋㅋㅋ 인간이요?
    그래가지고도 다른 탈북자들을 <한참 보아야 인간 같은 사람들> 이라구???ㅋㅋㅋ
    부끄러운 줄을 알아야 인간이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대답해봐 ip8 2014-02-20 20:01:04
    조명철이와 자기자신이 동급이자 레벨이 같다라고 착각하니까 저렇게 무식하고 용감한게야.창피함도 모르고 말이야.25000명 탈북자들의 직선투표에 의해서 단체장이 된것도 아닌게 말이야.그저 서류몇장 접수해서 신고만하면은 무슨무슨탈북단체장이 손쉽게 되고 그렇게 된놈이 마치 25000명 탈북자들의 직선투표에 의해서 당선된 대표인냥 착각에 빠져사니까 창피함도 모르고 저렇게 까불어대는거라고.남한정착 20년동안에 조명철이처럼 공부를 열심히해서 실력을 키우길했어? 열심히 일해서 남부럽지않은 부를 축적해서 요즘 들어오는 후배탈북자들한테 본받고 싶은 선배탈북자가 되기를 했어? 그저 할줄아는건 비겁하게 똘마니들데리고 가서 같은 탈북자들 몰매나 놀줄알았지. 두만강 압록강가에 처들어가서 불쌍한 탈북자들을 북한보위부놈들에게 넘기지말라고 중국공안에게 눈깔부릅뜨고 대들 용기도 없는 비겁한 자식이 말이야.조명철이와 자신은 동급이라고 착각에 빠져 사니까 문제라는거야.북한 시장바닥에서 깡패질 하던놈이나 북한 건설상의 아들이나 같은급인거냐?
    초생이 네가 대답해봐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휴ㅠㅠ ip10 2014-02-20 20:10:43
    개구리 서서 금강산 구경 하니 사람흉내에 기분이 쑥대 올라간 민충이 같고 참새 다리로 황새 걸음 하자니 가랭이 너무 작지 언제면 자기 모양 좋은줄 알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한창건아 ip11 2014-02-21 09:30:16
    너는 김일주에게 뜯어낸 5억의 출처부터 밝혀야한다.
    그문제를 구렝이 담넘어가듯 할거면 너가 혼자만들어서 똘만이 몇마리박수아래
    뒤집어쓴 무슨 대표회장인지 하는 밸빠진 소리하지말거라.
    탈북자중에 사람이없어서 너같은 인간이
    대표회장이냐고
    세상이 복잡해진단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청소년 114명, 서울대 등 주요대 합격
다음글
악마의 惡心(악심)으로 국민을 부추겨 대한민국을 亡하게 하는 남북의 빨갱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