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누가 대한민국의 심장을 도려내는가?
심판자 5 513 2006-02-14 15:10:03
그동안 베일에 가려왔던 한국 축구대표팀의 유니폼이 공개됐다. 대표팀의 공식 후원사인 나이키는 어제 서울 삼성동 아셈타워 그랜드볼룸에서 공식 유니폼 발표회를 열고 우리 태극 선수들이 2006 독일 월드컵에서 입고 뛸 새 유니폼을 공개했다.
유수언론은 이번 한국축구대표팀이 유니폼이 그 어느때 보다 가벼워보이고 날렵해 보인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아마도 그들 눈에는 유니폼 맵시는 보여도 유니폼속의 대한민국은 보이질 않는 것 같다.
보시다싶이 이번에 공개된 대표팀 유니폼이 나이키사를 선전하기 위한 광고물이지 누가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을 상징하는 유니폼이라 하겠는가?
마치 유니폼으로 대한민국은 조롱하는 느낌마저 든다.
이미 태극기가 붙어있던 자리에는 알지 못할 마크가 붙어있고 그 옆에는 나이키 상표가 마치 태극기를 난도질하고난 면도칼날처럼 무섭게 번뜩인다.
더우기 한국을 상징하는 태극기는 어디에 부착돼 있는지 제대로 보이지 조차 않고 말이다.
이는 대한축구협회의 단순한 과실도 아니요, 대한민국을 소리없이 소멸하려는 붉은 마귀들의 음모와, 그리고 돈으로 대한민국을 농락하려는 나이키사의 농간으로서 이는 세계인들의 기억에서 대한민국을 영원히 지워버리려는 무서운 반역적 음모가 숨어있다.
6명의 북한선수들과의 공동입장을 위해 우리의 자랑찬 태극기를 내리워야 하고 국기계양마저 한반도기로 대치하려는 이나라의 붉은 마귀집단은 모든 행사장을 숭엄하게 만들던 애국가도 모임간소화를 구실로 점차 부르지 못하게하고 있다.
태극기에 대한 경례도 수난을 받기는 마찬가지다.
친북좌파무리들은 우리 국민의 애국심을 자각하게 하는 태극기에 대한 경례가 일본제국주의 잔여물이라 하면서 이를 제한하자고 한다.
한마디로 대한민국의 몸통에서 심장을 도려내자는 것이다.
이제 우리는 생사귀로에서 수난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을 지켜내야 한다.
그리고 집권3년차를 맞아 대한민국을 짓뭉개려는 이나라 반역의 무리들에게 애국의 단호히 철퇴를 날려야 한다.
철퇴는 애국의 힘이 굳게뭉쳐 힘차게 휘두러 질때 반역의 무리들이 형체도 없이 사라질수 있다.
이제 우리의 애국세력은 단결하는 애국세력, 행동하는 애국세력으로 거듭나야 한다.
그리고 붉은 집단에 농락당하고 있는 자유민주주의 나의 대한민국을 다시 찾아야 한다.,.
모두다 대한민국만세 소리높이 부르며 철통같이 굳게 단결하자!
그리고 애국의 제단에 하나밖에 없는 목숨을 기꺼이 바치는 행동의 투사가 되자!
좋아하는 회원 : 5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아크 2006-02-14 15:16:51
    헐.. 제발 이런 분들 게시판에 글좀 못 올리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머리가 미친 게 아니라면 일부러 하는 행동으로밖에 보이지 않는군요.
    한국 축구 대표팀 유니폼으로부터 시작해서 별의별 주제가 다 나오네요.. ㅋㅋㅋ;; 아주 호랑이 담배 피던 시절 단군 이야기까지 거슬러 올라가 보시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흐음 2006-02-27 02:54:41
    또라이인가뵤 ㅡ.ㅡ 너 북한 사람같이 말한닷 ㅡㅡ
    존내 웃겨 유 크레이지 보이 ㅋㅋㅋ
    왠 난데없이 정치 흑색선전에 비방이징 ㅡㅡ
    북한식이네 헐헐 황당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아픔을 언제까지…
다음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