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의 열쇠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데 왠 삽질인가? |
---|
내가 대통령이라면 정은이가 청와대에 회담하자고 했을 때 그냥 발로 걷어찼을건데, 사과하기 전에는 어땐 회담도 없고 남한에 도발했다가는 이참에 김정은 정권 레임체인지한다고 공언하면 아마 김정은도 어쩔줄몰라 당황할 것이고 자기가 48시간을 공언했기 때문에 도발은 해야겠고 도발했다가는 두들겨 얻어터질 거고 안하자니 세계적 조롱거리로 전락했을건데 이 엄청난 기회를 더 살리지못하고 그냥 그렇게 날려버리냔말이다. 그리고 국제정세도 우리에게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었고, 목함지뢰 폭발영상이 있고 우리 장병 발목이 잘려나갔고 중국은 전승절 행사로 바쁘고 그리고 어떤 대국이 그 북한의 파렴치한 도발에 지지를 해줄 나라가 어디있냐. 정말 이 좋은 기회를 날려버리냐 정말 열받아서 잠도 안온다.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 우리나라 이 개같은 언론이 문제라고 생각한다.무슨 치킨게임이라는 둥 이게 어찌 치킨게임이냐 진실과 거짓의 게임이지 우리가 대북확성기로 거짓을 알리냐? 진실만을 말하니 이 거짓의 역사로 태어나고 지금까지 거짓으로 살아오고 있는 북한정권이 경기를 일으키는 것이 아니냐. 얼마나 거짓말이 들통나기 싫었으면 이리도 몸서리 치게 경기를 일으키고 먼저 회담제안을 했을까. 그리고 무슨 남북 대 타협의 길이 왔냐는둥 5.24조치 해제는 이제 언제냐는 둥 정말 내가 그렇게 지금까지 왜쳤던 총알받이만 된거다. 회담결과 나오고 황병서가 하루도 안지나서 남조선이 조작했다고 방송에 나와서 얘기를 안하냐 북한은 믿을 놈이 못된다. 그걸 왜 아직도 모르냐 오로지 몽둥이가 약이다. 북한이 우리장병 발목 날려놓고는 이제 경제적으로 얻을건 다 얻는구나. 참 병신 짓거리 그만좀하자. 뭐 정은이가 이제는 놀랐을 것이다? 남한의 대응에? 뭐 이런 벼랑끝 전술이 한두번이냐. 내 생각에는 정은이가 이번에도 통했다고 박장대소를 하겠지 역시 벼랑끝 전술 쓸만하네. 이제 나 김정은 체제는 돈독해지는 거고 경제적으로 남한한테 보상받을거고. 그리고 또 도발한다에 내 목숨건다. 북한은 그 다음에는 핵폭탄 날리겠다고 협상해 오겠지. 북한은 절대 외부충격없이 무너지진 않는다. 통일의 열쇠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데 자꾸 삽질만 하고 있다. 이러니 통일이 안되는 거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전쟁이 일어나면 일어나기 전에 이미 북한정권이 붕괴한다는 걸 전혀 모르고 있었던 것이죠.
노태우 정권이나 현 정권이 너무 여론에 치우친 결과가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특히나 전방에 있는 주민들의 두려움과 공포도 염려했었구요.
근데 여론이라는건 한 순간이고 감정이고 나중에 또 꺼지잖습니까? 그리고 여론도 다른 여론도 살펴야지... 꼭 쉽게 변할만한 여론을 따를 필요가 있나요?
제가볼때 이 나라 정치계의 바램은 평화적 공존인가 봅니다.
통일할것 같으면 탈북자를 많이 입국시켜야하는데 반대로 무관심 입니다.
그리고 탈북자들에게 정치와 행정을 배울수있는 기회가 별로 제공되는것 같지도 않구여...
전단을 방해합니다.
그리고 모처럼 찾아온 대북방송의 기회도 스스로 포기합니다.
제반 행위들은 걍 상업적 거래나 하면서 잘 지내보자. 뭐 이런것 아닐가여?
작년부터 이 창을 들여다보는데 느낌이 걍 그렇습니다.
주식종목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반드시 대박날겁니다. 꼭 그러길 바라겠습니다. 진심입니다.
돈 벌면 남자답게 김대중 전 대통령께 꼭 고마워하십시오^^
저 뒤지기 싫지? 너 죽이려는 놈한테 너 마누라 바치고 네 재산 바쳐봐라. 그럼 안뒤진다. 죽이진 않고 그냥 불구될 정도로만 맞을 거다. 뇌는 장식품으로 달고 다니냐? 어이구 한심한 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