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미사일을 발사했습니까?
구국기도 0 450 2006-06-18 22:05:49
미사일 발사 시점을 6월 18일 오후 2시로 보고 있다고 한다. 지금 시각이 2시 4분인데...남한은 태평하기 그지 없고 프랑스전을 보려고 일찍 발닦고 잠자려고 준비하는 자들도 있을 것 같고...

아 6.25도 새벽 4부터 시작되었다는 데...
프랑스 전도 낼 새벽4시에 시작되는데...

북괴는 미사일발사로 국면 전환을 유도하려고 하는데...
미국 본토를 아작 낼 수가 있는 힘을 보여 주어야 미국을 길들일 수 있다나 어쩐다나...

만일 미국이 이런 깡패국가요 악마집단에게 질질 이끌려 다니면 제 2의 제 3의 북괴마인드, 김정일 마인드가 발생해서 미국을 망하게 할 것이기에..

미국은 어차피 넘어야 할 산이라면 기필코 이번에 고약한 집단을 망하게 하는 북폭을 재개하시라...하여 다시는 모방 범죄가 국제사회에 일어나지 않도록..9.11의 정신이 살아나 북의 주민 자유를 찾아 주시길..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북괴를 아작내지 못하면 미국은 이제 모든 것을 다 잃게 된다. 자유확산은 막히게 되고, 민족주의 팽창과 독재자들의 출현이 봇물 처럼 터져 나와 온 세계가 신음하게 될 것이다.

미국은 이제 분명히 그 입장을 밝힐 것으로 보인다. 굴종의 타협이냐? 아니면 강력한 응징이냐?

미국이 강력하게 응징을 할 가능성이 있다. 이런 것은 가변성을 가지고 있어...정확한 예측은 어렵다. 만일 그럴 가능성을 가지고 논하는 정도일 뿐이다.

남한의 대통령이나 국방장관은 이제 옷을 벗어야 한다. 김정일에게 늘 협박당하며 사는 주제에 자주국방을 논하다니...미국에서 정보를 제공치 않으면 모든 것을 제대로 알수 없는데도...여전히 김정일을 믿고 있다가, 불바다 발언한 안경호 무지랭이에게 능욕을 당한 것이 아닌가?

미국이 북괴의 미사일 제거해 주지 않으면 우리도 그 대책을 세워야 할 것이다. 그 대책을 분명히 요구해야 한다. 노무현과 윤광웅에게... 김정일이가 남한에게 미사일 경쟁으로 가자고 그러는 모양인데...어디 두고 보자....

소련이 미사일이 없어 무너졌나?
미사일 먹고는 못산다.
아직도 허황된 거품을 안고 사는 김정일은 진정 뜨거운 맛을 봐야 한다....

부시의 주변의 강성의 사람들을 굴복시키겠다고 하는 모양이다....일본은 핵무장한다고 야단일 것이다. 미사일을 만든다고 야단일 것이다. 일본의 성화가 북괴를 아주 무너지게 하는 역풍으로 작용할 것 같다...이상은 세계정세기상리포터 였습니다.


http://www.onlyjesusnara.com/main.asp
http://blog.naver.com/angel_7004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헉~ 2006-06-19 00:20:12
    글쓴이는 구국기도인데...내용은 전쟁기도 이네요...강하면 부러진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멸공 2006-06-19 06:22:11
    있죠. 구국기도님, 그냥 웃어주세요. 북한이 아무리 미국한테 개겨도 미국의 발 아래에 존재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구국기도 2006-06-19 10:26:30
    댓글을 달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요섭 2006-06-19 10:53:52
    구국기도님의 정신은 이시대가 필요로하는 정신입니다. 악의 뿌리를 꺽을 수 있는 것은 강하고 바른 정신력을 바탕으로 하는 굳은 힘입니다. 미국이 그와같은 힘을 발휘하기 만을 바랄 뿐입니다. 왜냐하면 이 노무현 정부에게 그런 정신과 힘을 바라는것은 거의 불가능 하기때문입니다.

    남한정부가 조금만이라도 제대로 정신을 차리고 김정일의 그 속성을 알기라도 한다면 얼마든지 조선반도에는 발전이 올탠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구국기도 2006-06-20 18:52:13
    요섭님 고맙습니다.격려 하여 주시니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건승하시고,건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국 파~이~팅~!
다음글
북괴 미사일 발사를 보는 후진타오의 속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