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건 사회주의건 그런 사상은 미화된 허구이며 사기죠. 모든 사상은 애시당초 사회계약을 바탕으로 만들어집니다.
공산주의 사회주의 사회계약이 뭐죠?그걸 모르면서 좌파를 한다는 것 자체가 문제가 큰것이며 허수아비인 겁니다.사회주의 사회계약이 사회주의 사상의 첫걸음이며 첫단추인데 어떻게 그걸 논하지 않고 사상을 논하고 좌파가 됩니까?
사회주의 사회계약은 개인의 육체적 능력과 정신을 모두 최권력권자에 넘기고 개인은 권력자로부터 보호를 받는것입니다.따라서 사회주의자는 개인의 인권과 자유가 없죠. 그래서 개인의 자유와 인권을 말하는 천부인권 사상을 사회주의에선 부정하는 겁니다. 그들이 자유 찾고 인권 찾는 것은 전부 사기이며 통일전선전술에 의한 쇼이며 사기입니다.
유물론에 따르면 인간은 물질이고 인간의 정신은 유물에서 파생된 결과물에 불과한 것인데 물질에 뭔 자유가 있고 인권이 있습니까?
문재앙은 사회주의자들도 독립운동을 했다는데 북한을 보세요? 왜정때도 개인의 자유와 인권은 없었죠.사회주의 사회계약상 개인의 자유와 인권은 허락하지 않죠.그래서 북한도 자유와 인권이 없습니다.
천부인권을 부정하는데 인권이 존재한다는 것은 사기죠. 북한은 육체적 생명은 부모가 주지만 개인의 정치적 생명은 수령이 주는거라고 가르칩니다. 어떻게 개인에 불과한 최고권력자가 개인에게 정치적 생명을 부여할 자격이 있죠? 무슨 권리로 신과 우주를 능가하는 권리를 가집니까?
결국 북한인민은 노예죠.왜늠덜 재배에서 사회주의자로 명의 변경만 된 것이지 자유와 인권이 없는데 과연 북한인민이 해방된 적이 있던가요?따라서 독립운동은 개소리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