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장이 아니고 지금도 소개된 사실보다 더 어렵게 살고있는 사람들도 많아요
다른 사람이 쓴 글의 내용보다 북한평민층의 현실은 최악의 상태에서 살려고 별의별 모지름을 다 쓰고있어요
듣고있는 사실보다 겪고있는 사람은 더욱 더욱 힘들거예요
가난한 사람의 잘못이 아닌 그 무엇때문에.....
어서빨리 북한주민들께도 행운이 차려지길 바랍니다
느낌님 정신 좀 차리세요!!!!!!!!중국에 잇는 대다수 조선족들은 그래두 항상 굶어죽어가는 북조선인민들을 불쌍하구 동정하는 심정인데 어찌 그렇게 함부로 입이 달렷다구 지껄여댑니까??? 나두 어렷을때부터 북조선하구 마주하구살앗엇구 또한 그 사실을 빤히 알구 잇다구 정확히 말할수 잇습니다, 그리구 듣기는 좀 싫겟지만 어떤 탈북여성은 저절루 하긴 현실에 매달리니깐 어쩔수는 업겟지만 다들 팔아먹기를 원합답니다 ...먹여주구 입혀주는데만 잇으며 ㄴ된다구 자청합니다.....이건 확실합니다 !!!다들 믿지 안으시겟지마요....양강도 혜산시에 저의 친척들 그리구 불쌍한 북조선사람들 굶어서 죽는사람 어디 한둘이겟습니까???도와줘두 끝이 업서요....제가 듣던바엔 한국에두 이제는 탈북자가 넘 만아서 별루 안 받아들인다면서요??? 느낌님이 한국분인것 같은데요 동정심이 그리 만은데 중국에 수업시 만은 틸북지들을 경제상이든지 뭐든지 좀 도와줘요 말루만 그렇게 조선족들 원망하지 말구요,,,자기네는 어쩌지 못하면서두............나 참.........여기서 이렇게 빤한 일루 글 쓰는게 한심해~~~~~
운명 // 제가 잘못아는 것일지 모르나 제 소견이 아닌 타국 언론매체의 보도와 논평으로 말씀드릴께요. 우선 한국정부가 새터민에 대해 지원을 점점 줄여나간다 합니다. 또한 탈북자분들이 한국에 들어오는 길은 점점 규제가 될거란 소식을 접했습니다. 그 이유는 한국내 탈북자 수가 많아서가 아닙니다. 탈북-새터민에 대한 지원에 정부가 힘들어서는 더더욱 아닙니다. 그 이유는 현 정부가 선택한 정책 때문입니다. 즉 안전이라는 것이죠.
여기서 안전이란 이곳에 오시는 탈북자 분들과는 절대 반대입장의 정부정책입니다. 우리의 소원은 통일, 어서빨리 남북분단을 헤쳐내고 평화로운 우리나라를 건설하자고 교육시켜왔던 정부의 실제 입장은 북한의 인권의회복(회복이란 표현일 맞을지 모르겠군요.) 도 아닌 통일도 아닌 현 대한민국의 안전상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미국이나 기타 반사회주의 국가의 대다수가 그걸 원하고 있습니다. 그 어떤 북한과의 회담에서도 북한의 국민들의 인권과 그 생활의 보장에 그 어떤 조건도 제시하지 않습니다. 즉 '핵' 과 무장과 관련한 위험요소만을 협상대상으로 하고 있는 것만 보아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 BBC 에서 제작한 북한에 대한 내용을 시청하는 중에 한국의 대북관련자의 말을 인용합니다. "현 한국의 정책은 북한을 그대로 놔 두는 것이다. "
김대중 정부때 IMF의 뒷처리에서 제일먼져 시급한 것은 국가 신용등급의 회복이었습니다. 대한민국의 신용등급에 제1 위험요소가 남북한대립에 의한 위험입니다. 김대중정부가 욕을 먹는과 동시에 친창받은 것이 이 햇볕정책입니다. 민족에는 반하는 짓을 했으나 결과적으로 한국의 경제를 회복했다는 평이 이때문에 나오는 것입니다.
운명님 저도 참 슬퍼요. 너무 슬퍼요. 한국정부는 지금 통일과는 먼 거리로 대한민국 우리만 살자고 달음질 치고 있는 꼴입니다. 그래서 저 위에 개정일이 정권세력에 거슬리는 짓을 최대한 피하고 있는 것이기도 하구요. 대한민국 국민여론을 생각하면 새터민에 대한 지원과 재중탈북자의 인권에 앞장서야 하지만 중국과 북한의 눈치를 살피느라 그러지도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게 현 정부의 모습입니다.
해석은 각자의 나름이겠지만. 아마 제 소견이 아닌 영국과 미국의 언론매체의 평가는 그렇습니다. 김대중정부에서 대북지원(뻔히 북한주민에게 지원하는 것이 아닌 개뽀글이 개정일에게 고스란히 들어가는 걸 알면서도), 햇볕정책을 추진한 것은 북한체제의 인정과 유지를 위한 지원이 한반도 안전에 최선책이었습니다. 결과는 성공했다는 것은 다 아실겁니다. 다만 한국사람들인 김대중이 북한을 민족적 인도적으로 도와서 남북화해모드가 조성된것으로 착각했죠 그러나 실제로는 그게 아닙니다. 개정일_뽀글이의 정권에 힘을 실어주어 화해모드를 홍보해서 국가신용등급을 올린겁니다.
국가의 통일을 예견을 혹자들은 20년-30년이라고 언급들 합니다. 그 시간예상은 북한체제 스스로의 붕괴일것입니다. 북한이라는 나라를 건드려서 통일을 이루기엔 주변의 국가들이 너무나 발전되어 잃을 것이 많습니다(한국,일본). 북한을 건드려서 통일을 하기엔 북한이 가진것이 너무나 없습니다.(미국) 즉, 한국정부로서는 북한체제를 스스로 무너지기를 기다리는 방법 이외에 대한민국 안전을 고수하는 길만이 최석책이다 정하고 그러한 전략대로 실행하고 있습니다. 그 전략에 국민속이기도 물론 포함되는 것이겠죠.
제가 조선족을 외 미워하는지 아십니까. 지금 현실에서의 탈북자는 ... ㅠ.ㅠ 너무나..너무나.. 불쌍한 사람들.. 너무나 불쌍한 우리민족 우리 가족입니다.. 북한과 남한.. 그 어디에서도 환영받지 못하는 그런 불쌍한 우리 ..이민족의 희생량입니다. 그런 우리 민족을 .... 같은 민족이 매매라는 반인륜,패륜적 행위를 했다는 것을 용서할 수가 없어 저는 너무나 미워합니다.... 아.. 또 분란이 일 수 있는 말이겠지만.. 조선족 분들 중에 혹여나 그런자를 접했다면.. 제발 설득의 말한마디라도 건네어 주세요. 그러면 안됀다고 사람이 할 수도 있을것이다 이해할 수 있는 일이 있는가 반면 .. 사람의 탈을 쓰고라도 해서는 안돼는 일이 있는 겁니다.. 우리시대의 탈북자... 가만히 내버려 두어도 너무나 불쌍한 우리 시대의 희생량입니다. 제발.. 돕지 못한다면 내버려라도 주세요.
다른 사람이 쓴 글의 내용보다 북한평민층의 현실은 최악의 상태에서 살려고 별의별 모지름을 다 쓰고있어요
듣고있는 사실보다 겪고있는 사람은 더욱 더욱 힘들거예요
가난한 사람의 잘못이 아닌 그 무엇때문에.....
어서빨리 북한주민들께도 행운이 차려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