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탈북동포를 논하기전에 자유대한민국국민에게...
Korea, Republic o 북한,그리고 자유 2 470 2007-01-18 20:11:37
한국에서 태여나 한국국적을 가지고 자유롭게 행복하게 사시는 분들께 드립니다.
북한에서 태여나 북한국적을 가진 죄아닌 죄를 갖고 보이지 않는 수용소 생활을 하고 있을 북한 주민들을 생각해보셨습니까?
말 한마디 잘못하고 행동 한번 잘못했다고 김일성의 사진에 손가락질했다고 수용소에 끌려가 처참하게 죽어간 사람들이 있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한국에 계시는 대한민국 국민들께 묻습니다.
당신들은 현재의 삶에 만족하다고 감히 말하십니까?
만족하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들은 부자부모의 덕을 보신 분들이나 어렵게 자신만의 행복한 터를 만드신 분들을 비롯해 많으실 거라고 봅니다.
그러나 한국에도 여전히 자기의 집이 없어 전,월세 사는 사람들이 인구의 50%를 넘고 있으며 노숙자 역시 많습니다.
단 한가지 대한민국에서 좋아진 거라 생각하는 것은 대한민국에 자유가 있다는 것입니다.
언론의 자유, 거주 이전의 자유 등 자유가 무진장하게 많습니다.

그런데 북한은 죽을 자유 조차도 없는 독재사회입니다.
먹을 것이 없어 세상을 살기 싫어 자살하면 자살인의 가족은 반혁명분자가 되는 세상이 북한입니다.
반혁명분자가 무엇인지 아세요?
김일성과 김정일 부자에게 충성하지 않고 다른 길로 갔다는 얘깁니다.
한마디로 배반했다는 얘기죠.
거기서는 자살하면 묻힐 땅이 없습니다.
반혁명분자가 어디에 묻힙니까?
김부자가 바로 그렇게 민족의 원쑤이고 악당이라는 거 대한민국 국민은 알아야 합니다.
국민이 벌여들인 외화를 자기들의 호화생활에 방탕한 놀음에 흥청망청 써버리고 국민이 굶든 말든 지구상 어디에 그런 노예세상이 있습니까?
독재말기의 싸담 후쎄인이 세계의 심판대에서 저주를 받았습니다.
김정일도 그리고 김정일의 하수인들도 국제심판대에 끌어내어 죄를 밝히고 민족의 저주를 안겨주고 진정한 통일 대한민국건립에 동참하는 것이 우리 민족의 번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마디로 말하여 북한은 철창없는 감옥입니다.
한국은 참 자유롭습니다.
능력있으면 살수 있는 곳이 대한민국입니다.
최근 정치가 밑바닥을 헤메이고 있을뿐 대한민국 국민은 언제나 자랑스럽습니다.
세계일등 국민 아닙니까?
북한인민도 통일 후엔 대한민국의 번영에 엄청난 큰 힘이 될수 있는 국민이라는거 잊지 마십시요.
북한에 평화와 자유를, 김정일에게 저주를,,,조국통일 만세!
좋아하는 회원 : 2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써봉쑤 2007-01-18 20:53:46
    정치가 바닥이라뇨? 정치는 아주 건강하게 가고있습니다. 여야가 함께 간다면 그것이 오히려 이상한것 아니겟습니까? 지지하는 정당이 있고 싫어하는 정당이 있기마련입니다. 보이기에 싸우고 다툰것처럼 보이지만 세계어느나라도 마찬가지입니다. 미국도 일본도 프랑스도 ..
    러시아나 중국.북한같은 나라는 정치가 안정되어있게 보이지만 썩을데로
    썩은 나라입니다.
    대한민국 정치 및 민주주의 정치가 혼란스럽게 보일뿐 그 민주주의를 이끌고있는 국민들은 얼마든지 걸러네고 성숙되어있습니다.
    여튼 대한민국정치는 언제나 시끄러웠고 다투었습니다.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하지만 건재하며 발전하고있습니다.
    북한 국민들도 하루빨리 우리 성숙된 민주주의를 받아들여 함께 잘살았으면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roh 2007-01-18 22:52:11
    한국의 많은 젊은이들이 북한에 대해서 무관심합니다. 정확시 말하면 북한에 대해서 구제불능이라 생각하고 냉소적인 태도를 견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비단 젊은이들만의 문제가 아니라 장년층들 역시 이런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군사정권시절 받았던 반공교육이 모두 사실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니 훨씬더 상상을 초월하는 폭정이 북한에서 자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나라의 진보라 일컬어지는 주사파정치인들은 북한을 미화하기 바쁘고 모든 잘못을 미국과 한국의 군사정권에 돌리기에 혈안이 되어 있어 국민들이 북한에 대한 객관적인 판단을 하는것에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강철환기자님의 말처럼 북한의 주민들이 못먹고 못사는 것에 대해서만 말하고, 그 해결책으로 북한주민이 아닌 김정일에게 퍼줄려는 생각을 하게 하기 보다 북한주민이 왜 못하는지 그리고 그책임이 누구에게 있고 해결책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려줘야 합니다. 김대중이후에 북한의 빈곤이 많이 문제가 되었으나 그 원인과 해결책에 대해서 얘기하는것은 한번도 본적이 없는것 같습니다. 이나라의 방송조차도 김정일의 눈치를 보더군요. 따라서 새터민분들이 북한의 실정을 독바로 알리고 북한주민들이 못먹고 못사는 원인을 남한주민들에게 알려줘야 합니다. 북한주민이나 남한주민이나 같은 핏줄이기에 자질은 똑같습니다. 새터민분들이 북한의 실상과 북한문제의 정확한 원인과 해결책을 남한주민들에게 알려주지 않는다면 주사파정치인들이 계속 교묘하게 국민들을 선동할 것이고 국민들은 그 말에 속을 것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길손 2007-01-20 00:14:44
    본문의글 잘읽었습니다
    옳은말씀입니다 동지회에서보시면
    한국정치 정말 답답하실겁니다
    동북아 북한에관심이많은 노총각입니다

    저도답답합니다 그러나 정치란 흐름인거같습니다
    합리적이다 라고 해서 장강의물을 바로막을순 없는것과같아요

    정치란 거대한강물의흐름이다 라고보셔야 할겁니다
    더러운물도 깨끗한물도 맑은물도 흙탕물도 같은국민이고
    같은 민족이라는강의흐름에 합류해서가는 인생의강 이라고나할까.^^
    우리민족은 어린아이 젊은이 남자여자 할아버지 할머니 등
    같이사는울타리입니다
    젊은이의생각이 옳다고바꾸자니 험한세상사셧던 나이드신어른이
    반대하듯 시대의변화가 옳다고 합리적이다 해서 집수리하듯 바꿀수없는게
    정치인거같습니다 저도 정치인들보면 가끔 이해할수없고 이기적이고
    답답하고 어떻게저런인간이 국회의원이지 하는생각도많이듭니다
    어떤이는 자유로운 민주주의에서 그럴수있다지만 어떤땐
    정말정치가 싫어질때도있습니다 멀리보고 깊이생각하시고 편한맘으로생각하셔야겠습니다 지금이시각에도 이산가족 그리고 북에계신 동지회가족친지분 북한동포을 생각하시면 정말하루하루가 힘드실겁니다
    정부가하는일은 지극히 사무적인 일만하는것입니다
    그동안 김정일잘 구슬리고있는데 신경건드려서 긁어부스럼만들기
    싫어서입니다 북한의인권 알고자하면 신문매체등 을안보더라도
    충분히 알수있고 많은정보가 있습니다 저도 진보파 이지만 어느당도편들지않습니다 북한은 한국을이용할려는 전략적인 계획하에 남북교류한는것이지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님니다 그리고 김정일정권 아주싫습니다 정말싫습니다 그러나극우파는 좌파를 친북이라고 몰아세우고 있습니다 이것이 한국정치의 현실입니다 그렇게보이면더 갈군다고나할까.수준낮은 모략이죠
    김정일확심장마비로죽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나김정일한테 전화해서우리국민이너죽으라더라 말할순 없지요 극우파 그렇게싫으면 직접가서죽이지 가기싫은사람 왜 부추기는것과 진배없지요 정치란 토론을많이하고합의점을찾아가는길입니다 그러나우리나란아직그런문화와는 거리가먼것같습니다
    너죽고나살자 너희팀죽고우리팀살자 정치라는게임을하는건지 알수없는 그들만의 말장난을가장한 그들의돈잔치하는 정치같이보이네요
    수많은 이야기 대화 토론은 악마와도 합의할수있는 것입니다
    이시각에도 많은이산가족 동지회가족그리고 북한동포에게 안타까운마음 간절할뿐 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무릇 지혜로운 여인이여 일어나라.
다음글
A형 부모와 B형 교사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