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은 어디까지나 대한민국의 이익을 위해 필요하다 |
---|
통일에대해 민족애적 관점으로 바라보지말고 정치경제적 즉 현실적으로 접근해야한다. 통일이 되면 남한정부의 통일비용 즉 국민들 세금부담을 걱정하는데 그다지 걱정할 필요는 없고 오히려 청년일자리 및 실업자 구제에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본다. 통일 후 남한의 세금을 북한에 퍼주는게 아니라 북한 내에서 퍼서 북한에다 투자하는것이다. 과거 일본이 조선을 흡수병합했을때처럼 말이다 일본이 조선 식민지통치했다고 일본이 조선에 퍼준것이 아니다. 조선 내에서 퍼서 조선에다 투자한것이였고 오히려 투자효과로 인해 남는 잉여생산물을 일본에다 가져갔으니 오히려 일본은 남는장사였다. 조선총독부에 일본인 즉 자국민들 공무원으로 쓰니 취직자리도 늘어났으니말이다. 즉 통일을 하면 북한은 남한의 식민지 비슷하게 운영하는게 남한의 부담도 없고 북한도 개발이 되니 서로 좋은것이다. 물론 북한측 주민들은 같은 민족이면서 식민지취급 차별대우하는것에 항의 하겠지만 그것은 통일후에 625이후 최근까지 북한이 무엇을 어떻게 해왔는지 역사교육을 통해서 스스로 뼈아픈 반성을 하게만들어서 '남한이 우릴 차별한다느니, 무시한다느니' 말이 못나오게 해야한다. 일단 통일이 되면 남한이 북한을 관리해야하기때문에 북한내에 남한 공무원의 파견이 필요하게되고 이러한 재원은 남한국민의 세금이 아닌 북한 주민의 세금을 거둬다 북한에 파견된 남한쪽 공무원에 지급해야한다. 지금의 개성공단이 북에 있지만 중소기업들을 북한에 유치해서 저임금 단순노동 산업은 북한에 집중육성시켜서 북한을 발전시키고 남한은 하이테크산업과 서비스 산업위주로 성장시켜서 나간다면 통일 후 향후 50년안에 G7안에 들정도로 국력이 성장될것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세상 참 편 하게 사네,, 북한사람들이 그렇게 바보같애..웃기는 넘이네
남한이 아무런 경제적이익도 없이 통일 할것이라 생각하셨습니까?
만약 이렇게 생각하셨다면 대한민국을 잘못 보신겁니다.
민족애 이분이 아예없다면 거짓말 이겠지만.
이보다 더 우선시 되는 부분이 국익 즉 경제적 이익입니다.
남한에서 살다보면 꽁짜 없죠?
손해보는 장사 안합니다.!!
투자를 해서 나중에 자금 회수 및 다른 이익이 있으면 하는데.
일방적인 퍼주기는 없다는 겁니다.
같은 민족 동포니까 도와줘야 한다? 이런거 없습니다.!
이런건 저아래 김대중이한테 가서 문의해 보세요.!!
물론, 통일을 감정적 측면에서만 보자고 한다면 그것 역시 억지입니다.
한 민족으로서 함께 살아가야 한다는 당위성 못지 않게 남북의 각 주체들의 이익(특히, 경제적 측면)도 충분히 고려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여러 난항이 예상되는 통일로 가기 위한 길에 있어, 국민적 동의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다만, 지금은 통일 후 운영에 관한 세부적인 사항을 논하기 보다는, 통일로 가기 위해 겪어야 할 많은 어려움을 어떻게 극복해내야 할 것인가, 통일로 가기 위한 필수요소인 남북의 동질성 회복을 어떻게 이뤄내야 할 것인가 등에 더 고민해야 할 때라 생각합니다.
북한은 통일의 목표이자 같은 대한민국이다. 순수 우파의 우국충정의 생각임.
통일 얘기를 하면서 투자, 이익 등을 언급하면 '장사꾼'이 되는 건가요?
통일에 대해서 저희처럼 당위적으로 찬성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들도 남한에 분명 상당수 있습니다.
통일로 가는 과정이 그 구성원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하에 이뤄진다 하더라도 그 각론에서는 시끄러울 수 밖에 없는 문제인데, 하물며 구성원들의 지지를 이끌어내지 못한 가운데 추진된다면 성공적인 통일을 이룬다는 건 물건너 간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통일 후 얻을 수 있는 우리 국가와 민족의 잇점에 대해 홍보하는 것 또한 그 구성원들의 지지를 이끌어내기 위한 중요한 요소임을 왜 모르십니까.
또한, 동질성 문제가 별 게 아니라고요?
지금 남한 내에 존재하는 여러 갈등들이 안 보이시나요?
지역간 불신, 계층간 불신, 외국인 노동자, 탈북인 등 사회적 소수 및 약자에 대한 차별문제 등등 이 모든 것이 동질성을 갖지 못하고 갈등하기 때문에 생겨나는 것들이고 그 사회적 비용 또한 무시할 수 없습니다.
하물며 남한 내에서조차 이 정도인데, 아무런 준비 없이 통일 과정이 진행되어 북한이 남한으로 흡수되어 버린다면, 좀 직설적인 표현으로, 북한 주민은 대한민국의 2등국민으로 전락하고 말겁니다.
이거 아주 약간의 상상력만으로도 짐작되지 않습니까?
그럼, 2등국민 취급을 받는 북한주민들은 불만이 없을까요?
지금 통일을 이룬 독일의 경우를 보세요.
공산권에서 그래도 참 잘 산다는 동독이었지만, 통일 후 구동독권과 서독지역 사이의 불만과 갈등은 매우 위험한 수준입니다.
현실이 이렇게 엄연한데, 우리는 아무 문제가 없을 거라는 시끄럽소님의 말씀은 너무 안일하다 못해 무책임하다는 생각까지 듭니다.
서로 다른 생각을 갖을 수도 있고, 같은 생각을 갖고 있어도 그 해법이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그것을 그냥 '다름'으로 인정하지 않고 매도해 버리는 우를 범하지 않길 바랍니다.
이거 얼마든지 가능하다는 말이군요.
혹은 일제시기처럼, 한국이 현재 다시 일본에 병합이 되여도, 괜찮다는 말씀이군요.
조선이 누구에게 통합이 된다면, 한국보단, 미국이나 일본에게 통합이 되는것이 더욱 경제적이고 실리적이 아닌가요???
미국이나 일본이 모두 한국보다 경제적으로 더욱 높고, 그들과 조선이 통합하면 조선사람들이 차려지는 이익도 더욱 높을건데...
왜 한국을 선택하겠어요?
조선사람들이 그렇게 머리가 나쁜것일까요????
꿈이나 꾸세요.
한국인들은 똑똑하고 총명해요. 세계에서 아이큐가 일등입니다.
미국과 통합하면 아이큐가 높은 한국인들은 전 미국땅을 몽땅 한국것으로 만들 능력이 충분해요.
이거 전쟁도 하지 않고, 미국을 삼키는 일이 얼마나 좋은 방법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