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체실험 사실인가? |
---|
http://211.46.92.250/board/JPHONG/upfile/bbc_01_a.wmv BBC방송이 제작한 북한방문기입니다. 이 세계적인 언론사에서 북한의 생체실험의혹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이는 정말 용서받지 못할 일입니다. 이러한 만행을 통일이후 우리 민족이 고스란히 짊어지고가야할 치부라고 생각하니 눈앞이 아찔합니다. 북한정권이 도대체 어쩌려고 이지경까지 갔는지 너무 화가 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정치를 한다는 사람들 너무 이기적이네요..나만 잘살면 된다?? 그리고 탈북을 막는다?? 여기에 글쓰신 모든 탈북자님들의 글을 읽고서도 저 소리가 나올까 싶네요..동물의 권리에 관해서도 엄하게 따지는 요즘 세상에 인권은 그럼 뭐란 말인지..허허..답답해 옵니다 정말..
저도 북한에 대해 전혀 문외한으로 살다가 얼마 전부터 이 탈북자동지회 사이트를 알게 되고 그이후부터 조금씩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여기에 써진 글처럼 낱낱히 밝혀진 사실에 경악을 금치 못했죠..이거 호락호락 해서도 안되고 무시 해서도 안될 사태라 생각이 들더군요..
일반 시민인 저도 이렇게 혀를 내두르게 되고 화가 치밀어 오르는데..알만한 정치가들이 왜 저모양들인지..내 부모 내 형제가 북에 있다해도 저렇게 대처할 것인지 궁금하군요..인터뷰 하던 통일부?? 아무튼 그쪽 계통에 계시던 그분..북한 스파이요? 아님 남파된 북한공작군이요??
아무리 대외관계상 말을 돌려 한다 해도 너무 하네..내 부모 소중한줄 알면 남의 부모도 소중한법이거늘..어찌 내 배만 부르다고 같은 민족을 모른체하고 덮어두려고만 하는지..북한 체제를 북에 그대로 맡겨두면 인권 유린당하는 안타까운 북에 있는 내 민족들을 두번 죽이는 겁니다!!
저 정치에 대해 모릅니다..아무 것도 모르는 그저 일반 여성 시민입니다..어떤 무엇인가가 두렵다 해도 인간의 기본 권리에 대해서는 좀 적극적으로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피부 색이 다른 이방인도 안타까울 판국에 같은 핏줄 같은 민족 아닙니까? 북한 체제도 체제거니와 지금 한국의 정치에도 반감이 드는군요..허탈할 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