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개한 한국사람들 |
---|
탈북자들이 북한을 욕하고 정일이를 욕하고 일성이도 욕한다 그래도 일성이가 잘한것은 한국에서 말하고 다닌다 중국에서도 모택동의 잘못을 말한다 그래도 미개한 한국처럼 자기지도자들을 무참히 욕하지 않는다 너히들이 짱깨 더러운 민족하는 중화 민족도 자기 지도자를 너히들처럼 다르지 않는다 ]이승만 이도 박정희 도 잘한것이 많으면 인정해라 미개한 한국넘들아 아니 미개한 진보들아 아니 가짜 진보들아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한국에 온지 10년이라면서 아직도 북한물이 안빠졋군...
북한에서 배운대로 열심히 찬양하며 사세요~ 벽에 똥칠할대까지... ㅎㅎㅎ
현장에 할일이 없어 사무실에서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회사 부장님 한데 딱 걸렸습니다
김씨 당신 이전에 회사에서 이런식으로 일했냐 ?
계속 시키는 일이나 할거냐?
공부를 해야지 인터넷에서 밥이 나오냐 ?
공부를 해라 이제부터 하루 공부한것을 매일 보고하라
욕을 먹는데 기분이 하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한국에서 진정에 넘치는 욕 진실이 있는 욕을 먹어보고 한국에도
좋은 상사도 있었구나 생각하고 넘 고마웠습니다
박부장님 고마워요 회사를 위하여 총과 폭탄이 되렵니다
갑자기 북한놈이 되나 어째든 열심히 살것입니다
마트에 가서 A4용지를 사오고 밥을 먹야하는데 여기에 또 글을 올린다고 욕먹을가 드려워 마트로 싱 달려 갑니다.
김씨 !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왜 그러는 거야,한국에 온지가 그많큼 되었으면 이제좀 북한에서 찌들은 쾌쾌묵은 때좀 벗겨낼 때가 되지않았는가.어떻게 해야 김씨 머리속에 빡세게 찌들은 때를 벗겨낼수 있는가.앞으로는 컴퓨터 앞에 앉아 쓸데없는 말을하면 그때는 용서를 하지 않을테니 명심하고 하라는 공부 열심히 하고 누가 시키지 않아도 알아서 일거리 찾아 열심히 일만 하도록 하라고.제발좀 김일성이 김정일이 밑에서 쇄뇌되었던 묵은때를 벗겨내라는 말이야.
선임부장.
미개라는것과 그리고 정치적 야심하고는 갈라 봐야 합니다.
미개는 짐승에 가까운것을 가리켜 말 할수 있겠지만 ,,,
이 남한사람들의 정치정치적 야심과 그로 부터 출발하여 상대를 무조건 헐뜯고부터 보는 그 본성은 좀 다른 측면으로 보고 욕을 해야 정확 할 겁니다.
남한사람들의 정치적 야심은 정말 세계적으로 알아주어야할 무서운 것입니다. 그 판에 끼우면 똑똑한 사람도 민족의 영웅도, 민족의 구세주도 없습니다.
그래도 다른나라에 가면 자기 민족이 자랑하는 영웅이며 구세주인 대통령들의 동상이 거의 있는데 이 나라 사람들은 자기 맘에 맞지 않으면 모주리 올가미에 걸어 당겨 버립니다.
친북주의 자들의 선동에 넘어가서 맥아더 동상도 목에 밧줄이 걸릴번 했는데 그래도 용케 살아 남았죠.
특히 무서운것의 자기의 정치적 야심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친북파들과 같이 자기 민족의 이익과 나라까지도 적국에게 팔아넘기며 적국의 수령에게 충성을 한다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아직도 <을사오적>들의 피가 그대로 흐르는 땅입니다.
그러고 보면 그런 친북 파들은 미개인들 보다도 못한 측면이 많죠.
(다른 남한 분들을 싸잡아 욕한것은 아닙니다.)
난 생각이 틀립니다. 난 나의 나라를 사랑하는 사람이고 긍정적 장기적으로 사물을 볼라고 하는사람입니다.
선진국 되기는 힘들죠~ 나라가 돈만 많다고 선진국이면 사우디같은 나라는 왜 선진국이라고 안부르겠습니까.
지금 선진국이라 부르는 영국이나 프랑스 독일같은 나라는 우리같은 고통 안겪었다고 보십니까?
민주주의는 피를 먹고 자란다는 말처럼 그나라들은 근세 몇백년에 걸쳐 수많은 봉기와 민중의피를 바치고 지금의 사회 합의를 만들어 냈고 그 자산으로 지금의 국민의식을 만든겁니다.
대한민국..
이제 민주화된지 얼마 안됬습니다. 물질이야 국민이 독한민족이니 열심히 해서 잘먹고잘살지만 국민의식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는것이 아니거든요. 문명의 진보속에 프랑스대혁명이나 그런 유사한 봉기는 결코 일어나서도 안되고 일어날 가능성도 없지만 유사한 혼란은 성숙을 위해 어쩌면 거쳐야하는 성장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대 눈에는 이상하게 보일지라도...
난 좀 삐그덕거리면서 가는 불만이 있지만서도 결국은 잘될거라고 믿는 사람입니다. 혹자는 이 혼란을 두려워하여 과거의 전체주의로 회귀하고자하는 사람도 있지만...
친북? 친북하고자하는 사람도 있는것도 머 어떄서요 그사람들은 그렇게 살라고 하고~ 민노당의 의석수가 몇인줄은 아십니까?
님은 대한민국을 너무 호락하게 보시는것같군요.. 대한민국은 나도 보수소리 듣지만 보수공화국입니다.
조선족여..?
먼말인지 알아먹을수가엄네 ...
자그마치 60여년동안을 조석으로 사진앞에 문안인사 드리는 북한사람들은 거의 바퀴벌레군... 그 바퀴벌레가 집나와서 한국오니 득도 하셨군 한국사람을 미개하게 볼정도로...
참 별의별 정신병자들 많으시네
글을 많이 쓰다 보면, 어느 순간 생각도 정리되고 글솜씨도 많이 늘 겁니다.
부디 그땐까진 너무 자극적인 표현이나 민감한 이슈는 피하는 것이 김초달님 개인에게 좋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식의 글은 김초달님 자신에게도 큰 상처를 줄 뿐입니다.
수급자로 나오는 쥐꼬리만한 돈으로 하루를 연명하는
위장탈북자셨구만..
북 에선 찍소리도 못하던 것들이 이제는 먹고살만하다는건가..
"그래도 일성이가 잘한것은 한국에서 말하고 다닌다.."
흐흐...
........
그래.. 아무리 숨길려고해도 본성은 어쩔수없겠지..
김일성이가 머 어쨌다고?
이 골수빨갱이새끼.
똑똑히보아라..
너희들중에 아직도 김일성,김정일이를 그리워하는
원조골수빨갱이들이 많이 있다는것을 잘알고있다.
언제 어디서든 너희들을 지켜보는 눈이 있다는것을
항상 명심해라.
다 모여 들었구나?
아니 가만히 보니까 한두놈의 새끼가 더럽게 닉을 숨기면서 똥칠을 하는구나.
하긴 이런 양아치 새끼들은 항상 더러운 법이거늘.
또 써라! 더럽게 쥐새끼들처럼 숨어서 쓰거라.
마지막에는 에 애비들도 저주를 할 더러운 인간들아.
김기호 같은 사람이 미친 취급 받습니다
북한의 김초달 같은 남한의 김기호 남한의 김기호 같은 북한의 김초달
여기서 잘 만났네 ㅋㅋ
그건 조선족이고요.!!
탈북자는 그렇지 않죠.!!
초달이는 그나마 나라걱정한다고 하는거 같은데...
위에 김기호는 너무 어쳐구니 없어서 패스.~~!
명名은 탈북자동지회인데??
우리 탈북자들을 팔지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