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공세력과 친일파세력이 같은 집안사람이다 |
---|
일년에 쪽바리 왜놈에게 뜯기는 돈이 수십조라고 한다. 그에 비해 대북지원사업에 드는 돈은 새발의 피다. 왜놈에게 수십년 뜯겨서 그 액수가 천조를 넘었다고 한다. 이제 대북지원 시작해서 걸음마수준. 통일한국 가장 겁내는 게 왜놈아닌가. 그들의 입장에서 훼방놓는다. 그런데 여기 수구세력과 반공세력이 왜 친일파세력과 한몸인지 이제 알 것같다. 일본의 통일방해공작과 반공주의자의 통일방해공작과 너무나 같은 입장아닌가. 어제의 동지가 오늘 다시 북한을 주적으로 힘을 합쳐서 통일세력을 빨갱이로 몰고 있다. 마치 일제 총독부가 모든 애국세력을 좌익세력으로 몰아서 치안유지법으로 사상탄압 온갖 고문,투옥,학살했던 그 방식 그대로다. 우리나라 통일이 안되면 그냥 죽은 목숨이다. 코리아라고 하면 남한이냐 북한이냐 이렇게 묻는다. 그리고 아주 미개한 나라수준으로 봐버린다. 세계가 이념종식한지 수십년이 지나고 있는데도 여기는 반공주의자에 의해 정당한 민족통일노력과 약간의 그에 관한 비용마저 퍼주기니 온갖 비방을 해댄다. 이런 글 쓰는 나와 같은 양심세력 항시 빨갱이라고 매도 당한다. 더우기 국가보안법이 살아있으니 지금 반공세력이 우위를 지배하고 있다. 진짜 김대중이 잘못한게 바로 오늘날 통일노력이 잘 안되는게 바로 반공세력의 든든한 백이되는 국가보안법 살려둔 것이다. 그 당시 국회 과반수가 안되서 그랬다고 쳐도 일본에 의해 나라 뺏겨서 가장 먼저 당한게 전 조선 감옥 만든 치안유지법령 공포였고 그로 인해 수많은 독립투사가 죽어나갔고 그것을 이어받아 반공법 그리고 국가보안법 이것이 현재 살아있는데 그것을 최소한 없애야 나라 일본으로부터 독립한 보람이 있는데 아직도 살아있어서 양심세력 통일세력 바른말하면 다 잡아갈 수 있고 온갖 매도당하고 인간적 수모당하게 하는 오늘의 현실 김대중도 분명 책임이 있다. 더우기 반역자 노무현은 아예 국보법 이슈된 것 그냥 덮어주어버렸으니 통일하자는 건지 반공세력에게 정권 넘겨주고 영원히 약소국으로 살자는 건지 모를 일 아닌가. 여기 설치는 반공주의자 너거들도 한번 외국나가서 우리 조국이 분단으로 얼마나 약소국 취급당하는지 한번 당해봐야 본인이 왜 절규하며 조국통일을 원하는지 알 수 있게 될 것이다. 지금부터 국가보안법 없애고 새로운 통일지원법을 만들어서 우리세대 분단 끝장내고 통일조국을 한번 가져보자. 그러면 중국도 일본도 미국도 안부러운 자랑스런 조국의 백성이 되는 것이다. 지금처럼 외국자본의 투기에 당하지도 않고 남의 수도가 외국군인에 의해 점령당하는 수모도 피할 수 있으며 쪽발이 한 나라에게 무역적자로 수십년 천조이상이 빠져나가는 불평등한 무역구조도 역전시킬 수 있으며 동북아 물류국가실현으로 엄청난 이윤창출 관광한국에 의한 관광수입만도 영국과 같은 수백조가 들어오는 명실상부 선진국이 바로 되는 지름길이다. 중국이 크고 있고 일본이 재무장하고 있는데 언제까지 우리끼리 형제끼리 총부리 겨누면서 싸우겠다는 건가.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다만 이것 하나만 알려주마.
지금 한국이 경제대국이라는 헛소리 집어치워라.
자기나라 방위 하나 제대로못하고 남에게 의존하는 형편에 무슨 경제력 운운.
이번 미사일 발사에 대해서도 전혀 정보력 하나 없이 일본이나 미국의 방송보도 보고 불야불야 긴급대책하는 거렁뱅이 수준의 나라라네.
총 무역량에서 세계 12위 이런 통계나 허구헌날 보도하니까 우리 자라나는 고등학생 이런 수준의 글을 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