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번호가 진짜본질은 아닌거 같은데요... |
---|
남한입국 탈북자들이 중국에 여행을 하는데 있어서 이전에는 특별히 입국거부를 하지 않던 중국정부가 최근들어 주민번호가 어떻게 생성되는지를 분석하여 탈북자들을 선별하더니 입국을 거부한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흔히 떠도는 주민번호 생성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거기에는 주민번호의 생성원리가 잘 나와있습니다. 문제는 중국이 왜 저토록 남한입국탈북자들의 중국입국을 거부하려하느냐 하는 것이죠. 그 이유를 알아야 해결책이 나올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만약 주민번호의 정정이나 변경이 허용된다고 하더라도 중국정부는 다른방법을 통하여 또다시 남한입국탈북자들의 중국입국을 거부할 것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최근에 탈북자동지회사무실에 도둑이 들어서탈북자신상정보를 훔쳐간것처럼 말이죠. 중국의 해커부대가 탈북자단체의 컴퓨터나 정부컴퓨터를 해킹할 수 도있으니까 말이죠. 따라서 중국정부의 의도가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그것을 가지고 중국정부와 협상을 하는 것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어차피 주민번호문제는 부차적인것입니다. 만약 올림픽때 남한입국탈북자들이 중국에서 시위라도 벌인다면 중국정부입장에서는 악몽일것입니다. 따라서 올림픽전에 중국내 탈북자들을 대거 정리할 것으로 보이며 북한에서 중국으로 추가 탈북자들도 철저하게 막을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중국과 북한간의 이해관계가 맞아떨어지니까 더욱 그러한 것이죠. 또한 남한입국탈북자들의 중국입국도 원천봉쇄할 필요도 있겠지요. 하여튼 상대방이 무엇을 의도하는지를 파악해야 해결책도 나올것으로 보이기에 이렇게 말씀을 드립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이것 저것 생각해봐도 중국당국이 주민번호 바꾸면 별수 없을것 같다는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단언하는데요, 한국정부든지 누구든지 갖가지 방법을 가리지 않고 중국정부에 애걸복걸하든지, 강하게 들이대든지 절대로 중국당국이 꿈적 안합니다.
중국을 아직도 몰라요? 탈북자들한테 중국이 얼마나 피해를 주는지?
훗날에 통일후 중국정부가 탈북자들을 무조건 잡아 북송하고 북한에서 처형되게 하는 등 수많은 죄행들은 종군위안부 문제 못지않게 반드시 계산될것입니다.
탈북자 동지회에서는 이놈의 아이피를 추적하여 명예훼손죄로 교수형에 처해야 써.........
탈북자동지회 사무실에서 탈북자들의 신상정보를 도난당한 사실이 없다는 것을 밝혀둡니다.
탈북자 아니더래도 그럴 가능성이 있는 남한사람 충분히 있는데...
아예 그럴바치곤 중국관광거부운동 벌리자!
때놈들 관광수입 콱 떨어지라고!
아님 때놈들 많이 오는 제주도에 가서 골탕먹이기 하든지!
괘씸한 넘들!~~허긴 중국 가서 일치구 다니는 넘들두 문제야!
앞에 올리신 글을 볼 때 님은 법을 배우시는 학생인 듯 합니다만 윗글에서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특정 단체의 명예를 훼손하는 중대 실수를 저질렀네요.
자신을 간첩으로 몬다고 타인을 질타하시는 분이 개인도 아닌 특정 단체의 명예를 훼손한 것을 인지하고서도 사과조차 없음이 못내 아쉽습니다.
저 정도의 허위사실 유포는 '....사실이 아니었나 보네요'라는 꼬리글로 상쇄될 정도의 결코 작은 잘못이 아닌 것으로 여겨집니다.
님께서 탈북자동지회측에 정중히 사과를 드림과 아울러 허위사실이 포함된 윗글의 삭제를 부탁하심이 어떠할런지요?
그들이 왜 탈북자들의 신상정보를 가지고 있었는지 그 자체가 더러운 일입니다.
저희들의 회원 명단이나 관리 할것이지 왜? 자신들과 관계도 없는 탈북자들의 신상정보를 관리하는지 모를일이며 매우 불쾌 합니다.
나는 그 단체에 찾아간적도 없고 아는인간도 없는데도 숭의동지회 이름으로 무슨 신문같은것이 우리집으로 배달되여 옵니다.
물론 요구 한적도 없거니와 낡은 자료들로 된 신빙성 없는 소식통들일 뿐, 그래서 보지도 않고 버립니다.
수고하신 분들에게는 미안하지만 ...
그러나 탈북자들의 신상정보를 국가의 정보기관도 아닌 일반 사회 단체가 왜 가지고 있게 되여있는지 정말 불쾌 합니다.
관리도 똑바로 못하면서...
탈북자들의 신상 정보를 가져간 범인이 누구이며 그 원인이무엇 때문이겠어요?
남한에서는 그런자료는 개도 안물어 갈 것인데 없어졌다는것은 북한으로 넘어갔다는게 아닐가요?
참으로 답답한 인간들이지요.
<숭의동지회> 인지 아니면 <숭늉동지회>인지 말입니다.
하긴 숭의동지회에 관여했다는 어느 인간인가 (탈북자) 하고 언젠가 새벽녘에 차를타고 서울에서 어디로 가다가 경찰의 단속을 받았어요.
나는 술을 마셔서 내 차를 대리운전을 시키고 그 옛날 숭의 동지회 친구는 술을 안마셨으니까 자기가 자기 안해와 함께 차를 끌고 가댔습니다.
그런데 우리차는 대리운전 이니까 무사히 넘겻는데 그친구의 차가 통과할때 빽밀러로 보니까 무슨 증명서 같은것을 경찰에게 내보이는데 경찰이 보고 경례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나는 당시에 저 자식이 무슨 비밀요원인가 라고 생각을 하면서도 술도 안마신 녀석이 왜 그런 짓거리를 했는지 의심스러워 후에 물어보니 안대 주더군요.
그래서 항상 의심을 했댔는데 후에 알고보니 오래전에는 숭의동지회 성원들에게는 경찰이 무슨 증명서를 발급 해주었다더군요.
지금은 그 효력이 상실된것 같은데도 50살이 넘은 그 인간은 북한의 습성이 살아서 아직도 그런 더러운 증명서를 가지고 탈북자들 앞에서 위세를 부려 보는겁니다.
요즘엔 중국에 가서도 그 증명서를 가지고 탈북동포들에게 사기를 친다나요...참참참...
자기가 대한민국 경찰의 이런 대단한 인물이라고....
완전 폐인들일것이다. 그런사람들 집에 가면 키키한 담배 냄새 진동, 컴퓨터 앞엔 라면 먹던 그릇 그대로 팽겨쳐 있고 , 그런 정신 상태니 글 올리는 것도 망나니 같은 쓰레기 글 올리고.